본문 바로가기

뷰티컨설팅/다이어트

소고기보다도 단백질이 많은 곡물이 있다고?

반응형

소고기보다 최소 단백질이 3배 더 많은 곡물이 있습니다. 이런 곡물을 먹는면 적색 고기를 구워서 먹었을 때 섭취하는 유해물질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소고기 보다 단백질이 많은 곡물로 건강한 몸매를 챙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크
소고기

먹는 것이 넘쳐나는 시대. 무엇을 먹을까 와 어떻게 먹을까가 모든 사람에게 선택지가 된 지금.

그리고 워낙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의 비율을 맞추어야 건강한 다이어트가 된 다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기본 상식이 되었기에, 고기와 복합 탄수화물, 그리고 야채로 식단을 구성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이런 영양요소 비율 이외에도 찌기, 굽기, 튀기기 등 조리 방법에 따라 음식의 당화지수가 달라지기 때문에,  조금 더 혈관을 생각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은 조금 더 건강한 방식으로 단백질과 지방을 섭취하고자 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고기보다 단백질 함량도 많고 많은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는 곡물들이 많아 채식주의자 및 좀더 건강하게 식단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유통 플랫폼에서 클릭 한 번이면 주문할 수 있는 성능 좋은 곡물들을 소개합니다.

1. 고등어의 44배의 오메가 -3를 함량 -아마씨

 최근 한 톱 여배우가 자신만으니 시크릿 푸드로 밝힌 식품입니다. 플렉시드 오일의 원료인 만큼 성분은 플렉시드와 비슷합니다. 오메가 -3 성분이 고등어의 44배인 데다가 비리지도 않고, 특별한 맛과 향이 없습니다. 물이 충분히 잘 씻어서 원래 가지고 있는 독성만 제거한다면 언제든 다이어트 성공의 지원군이 되어줄 아마씨를 자주 먹어봅시다. 

 

2. 바나나의 12배가 되는 식이섬유 소유자-렌틸콩

한 여성 개그맨이 렌틸콩으로 12kg을 감량했다고 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렌틸콩 다이어트의 핵심은 탄수화물 대신 단백질 양입니다. 곡물이어도 단백질이 소고기 보다 많습니다. 식이섬유는 바나나의 12배나 됩니다. 

 

3. 연어보다도 많은 오메가 3 함량 -치아씨

치아씨는 개구리 알 처럼 생겨서 노화와 암을 막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칼슘양도 멸치만큼 풍부합니다. 한 셀럽은 치아씨 1작은술에 무가당 아몬드 우유 1 컵을 부어서 푸딩으로 즐기기도 합니다. 

4. 비타민 c 10배의 항산화 효과-  말차가루

녹차를 간 가루인 말차는 일본에서는 오래전부터 건강식품으로 마시고 있습니다. 말차가 몸에 좋은 이유는 카테킨 때문입니다. 카ㅔ킨은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항산화 효과는 비타민 c의 10배이며, 아미노산과 엽력소, 비타민 a와 토코페롤이 녹차의 2배 이상 들어있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이 됩니다. 

 

5. 아몬드 오일과 플렉시드 오일

아몬드 오일과 플렉시드 오일을 먹으면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을 비롯한 미네랄,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플레시드 오일의 핵심은 오메가 3입니다. 오메가 3은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우울증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고등어에 들어있는 오메가 3의 비린내 때문에 먹지 못했다면 오늘은 플렉시드 오일로 섭취해 보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