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컨설팅/퍼스널이미지브랜딩

2023 S/S 시즌 유행 앞머리

반응형

소프트뱅
뉴진스 앞머리 소프트뱅

앞머리 잘라? 말아? 

앞머리가 없으면 자꾸 자르고 싶고, 또 기르면 다시 앞머리 있는 스타일에 예뻐보이는 이를 어찌한단 말인가?

 올해 4분기에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이미 많은 사람들이 새롭게 변신한 수지를 보았습니다.

새로운 이미지 변신을 위해 앞머리가 있는 히메 커트를 연출한 수지와 월드 투어중 깜짝 공개한 제니의 시스루  덕분에 앞머리 자르고 싶은 여자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제니의 앞머리 스타일링만 봐도   있듯, 같은 브레이드 헤어여도 앞머리 유무에 따라 분위기는 천차만별로 달라집니다.

내가 앞머리를 잘라야 어울릴까요 아니어야 어울릴까요?

보통 앞머리가 어울리는 사람은 이런 유형입니다.

  1. 얼굴형: 앞머리가 잘 어울리는 사람은 대개 얼굴형이 둥글거나 타원형이며, 이마가 넓은 경우가 많습니다.
  2. 머리카락: 머리카락의 두께와 양이 적당한 사람일수록 앞머리가 잘 어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3. 얼굴특징: 광대가 뚜렷할수록 앞광대 보다는 광대를 커버하는 싸이드뱅이 잘 어울립니다.
  4. 이미지 : 앞머리를 잘 어울리게 하는 사람은 대개 개방적이고 외향적인 이미지를 가진 경우가 많습니다.

앞머리가 없으면 조금  세련되고 성숙한 느낌이 생깁니다.

그래서 연예인들이 어린시절을 연기할때는 앞머리를 자릅니다.

여리여리하고 귀여운 느낌이 강해지니, 앞머리를 자르느냐, 마느냐' 모든 여자의 인생 고민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앞머리 꼭 하고 싶다면?

 요즘 제일 핫한 앞머리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르세라핌 홍은채 앞머리가  좋은 예시입니다.

이마는 가리면서도 눈썹은 살짝 보이는 소프트 풀뱅 스타일로, 풀뱅보다 답답한 느낌은 적고 시스루 뱅보다 스타일링은 쉬워 누구나 쉽게 따라   있습니다.

 다만 풀뱅은 얼굴의 각을  부각시키기 때문에 광대뼈나 각진 턱이 콤플렉스라면 제니처럼 사이드 뱅을 길게 연출하는  추천합니다.

유니크한 분위기를 내면서도 양쪽으로 넓은 얼굴형을 커버하고 싶다면 수지처럼 히메 커트와 매치합니다.

 양쪽 머리의 길이 광대뼈를 가릴  있을 정도로 길게 잘라야 광대뼈가 부각되지 않습니다.

 앞머리를 기르는 고통을 이겨낼 수도, 동안 페이스 장착할  있는 앞머리 스타일링도 놓칠  없다면 앞머리 피스를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가발을 쓴 자신의 모습이 어색해질까봐 걱정인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여자 아이돌 그룹인 <뉴진스>의 멤버 중 한 명인 <다니엘> 역시 가발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는데, 앞머리 피스는 관리나 착용이 쉬운 편이라 미용 초보도 시도해볼 만 합니다.

따사로운 계절을 앞두고 색다른  헤어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어필해보는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