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탄 피부, 일주일 만에 하얗게 되돌리기
여름은 너무 더웠고
일주일을 밖에 있었더니
아무리 썬크림 썬캡, 썬글라스 얹어줘도
속절없이
타습니다 시커멓게
그렇지만 일주일만에 복구했습니다.
바르고 먹고 다 신경썼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게 된건 먹는 영양제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주일만에는 절대로 얼굴 자극받아서 레이저나 미백시술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궁금해 하실 분이 계실까봐 다음회에 어떤걸 그간 발랐는지 공개하겠습니다.
먼저 레몬수+ 비타레티놀입니다.
요즘 핫하죠. 그렇지만 그전부터 레몬으로 청을 담구어서 먹었던 저로서는 천연 비타민인 레몬의 효능을 알고나면 절대 못끊을 영양제라고 생각이 듭니다.
레몬수가 사실 영양제라고 하기 좀 애매하지만 진피로 다 들어갈 수 없는 화장품을 먹는 것을 통해서 자정하고 해독한다는 의미로 레몬수를 먹습니다. 먹는것이 곧 나라고 하잖아요. 100% 원액 추출한 레몬수를 약 100ml정도 매일 먹습니다.
비타레티놀은 이번에 대기업에서 만들어서 피부미백에 도움을 준다하기에 아묻따 먹게 되었습니다. 한 5일째 지나니까 확실히 안색이 밝아지더라구요.
두번째, 스피루리나
구매처 : 쿠팡
스피루리나는 원래도 단백질이 많고 세상 처음을 생긴 엽록소라는 별칭으로 생명력을 의미합니다. 세계적 축구스타 베컴의 부인도 이 스피루리나로 관리하고 있다는 말씀.!!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서 면역력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 손상을 줄이고, 콜레스테롤과 혈당수치를 관리하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독작용으로 독소도 배출해줍니다. 하루에 두알씩 메일 먹었습니다.